경상NEWS

목록

2023년도 경상대학 해오름식 Hit 1054
  • 등록일 2023-04-12 15:46:57

해오름식 행사가 이달 7일 금요일 경상대학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경상대 학생회에서 이번 해오름식을 드림하이(하이틴)’라는 주제로 기획했다. 이는 돌아온 나의 하이틴이라는 컨셉으로 준비된 축제의 장이며 학창 시절의 설렘과 청량감 가득한 그때 그 시절로 경상대학 학생들을 초대한다는 의미이다행사는 1, 2부로 나눠 진행했고 1부 행사는 12시부터 172부 행사는 18시부터 22시까지 진행했다.

 

1부 행사는 기차표 펀칭을 통해 3개의 미션을 수행시 2부 행사때 진행하는 추첨식에 응모할 수 있었으며 미션은 각 단과대(경영, 경제, 보험계리)부스에서 참여 할 수 있었다. 3번 칸 미션을 수행한 학생들에 한하여 선착순 100명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하여 추억을 간직할 수 있었다. 경상관 블루포트에서 케이터링을 통해 다양한 음식과 블루포트 상품을 증정했다.

 해

 

 오

 

2부 행사는 학장님의 간단한 말씀으로 시작하였고 경상대학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맥주빨리기와 복불복 미니게임 과 경상장기자랑이 진행되었다. 이후에는 경상대 동아리 PURE밴드의 공연과 기차표 추첨 응모 기회를 제공하는 데스크와 레드불 부스가 진행되었다. 추첨식을 통해 다양한 추첨 상품들을 추첨하였다. 모든 행사가 다 진행된 이후에는 폐막식을 진행함으로써 해오름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름

 

 식

 

목록

QUICK MENU SERVICE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