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공지 [학사공지] 2025-1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디지털) 제출 안내(~6/25 수) 새 글 수정됨
2025-05-28 09:04:09 조회수576

■ 2025-1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디지털) 제출 안내


안내 

 

1. 2024-2학기부터 변경 :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이 없어지고, 온라인 제출만 진행되는 것으로 절차 간소화

 

2. 2022-2학기부터 변경 : 학위논문 관련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일환으로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논문 교체 절차 강화

-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 ([붙임3] 양식 참고) 

-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6/20(금)까지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 제출 건에 대해서만 수정 가능 (이후 제출건 수정 불가능)

 

3.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온라인 파일 제출 일정 : 2025. 06. 02.(월) ~ 06. 25.(수)까지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


4. 제출처/문의처

 

서울캠퍼스

ERICA캠퍼스

온라인 제출

백남학술정보관(02-2220-1363)

제출 외 기타 문의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

  ※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온라인 파일을 제출할 수 없음

 

5. 학위논문 ”제출확인서”을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되므로 제출확인서를 꼭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2025년 8월 졸업예정자는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붙임  1. 2025-1 학위논문 제출안내 1부.

         2. 2025-1 dCollection 자료 제출 지침서(KERIS매뉴얼)_국문 1부.

         3. 2025-1 dCollection 자료 제출 지침서(KERIS매뉴얼)_영문 1부.

         4. 2025-1 학위청구논문 신청안내(학생용) 1부.

         5. 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양식) 1부. 끝.

 

QUICK MENU SERVICE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