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학사공지] 2024-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온라인 파일) 수정됨
2024-12-27 11:29:45 조회수2469

■ 학위청구논문 온라인 파일 제출 안내

2024-2학기 부터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이 없어지고, 온라인 제출만 진행되는 것으로 절차가 간소화되었습니다.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1. 제출일정: 2024.12.09.(월) ~ 12.27.(금)

 

2. 제출내역

   가. 온라인 제출 : http://hanyang.dcollection.net

   나. 온라인 제출 승인 : 평일 10시~17시(24시간 제출 가능)

   ※ 2024-2학기부터 인쇄본은 제출하지 않음.

   ※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 

   ※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온라인 파일을 제출할 수 없음. 

 

3. 제출문의

   가. 온라인 제출 : 백남학술정보관 학술기획운영팀 배하나 대리

                            (02-2220-1363, hana0405@hanyang.ac.kr)

   나.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제출 : 단과대학 행정팀 (031-400-5600)

 

4. 학위논문 제출 관련 주의사항

- 온라인 파일 제출 시 백남학술정보관 사이트에서 '학위논문 제출확인서'를 출력해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가 되오니(졸업 사정시 제출확인서 제출자만 졸업자로 판명) 이를 유의하여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제출 완료 및 제출확인서 행정팀 제출 이후의 수정/교체 대상 논문은 대학원 논문 교체 규정 및 절차에 따라 진행합니다.

- 소속 대학원 행정팀에서 확인 후 백남학술정보관으로 교체 요청 공문 발송(일반대학원은 단과대학에서 백남학술정보관으로 직접 발송)

 

 

* 첨부파일

붙임1. 2024-2학기 학위논문 제출안내

붙임2. 2024-2학기 dCollection 자료제출 지침서(KERIS매뉴얼)_국문

붙임3. 2024-2학기 dCollection 자료제출 지침서(KERIS매뉴얼)_영문

붙임4. 2024-2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안내(학생용)(11.22 수정)

QUICK MENU SERVICE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