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정보

목록

[우아한형제들] 2021년 우아한테크캠프 4기 모집 (~5.6 오후 1시마감) Hit 3287
  • 등록일 2021-04-23 09:44:12

2021년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에서 “우아한테크캠프 4를 모집합니다.

채용연계형 교육과정인 우아한테크캠프는 여름방학 기간동안 실무역량 향상에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에 따라 개발 관련 지식을 공부하고

우아한형제들 서비스를 커스터마이징한 다양한 미니 프로젝트를 통해 실제 서비스를 만들며 개발 지식을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우아한테크캠프 4기는 웹프론트엔드 중심으로 백엔드를 함께 배우는 자기 주도형 풀스택 과정이며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

온라인 혹은 온/오프라인 병행 등 안전하고 유연한 교육방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종합격자는 7 5일 부터 8 31일까지 약 9주간 풀타임 교육에 참여하게 되며캠프 수료생을 대상으로 우아한형제들 신입개발자 채용전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선발규모는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아한형제들 기술블로그의 우아한테크캠프 4 모집공고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름방학 8-9 동안"

"자기주도형 프로젝트 기반 교육"

"우아한개발자와 함께하는 멘토링 그리고 특강이 팡팡"

"채용연계까지"

 

모집기간

우아한테크캠프 지원은 4 28일부터 우아한형제들 인재영입페이지를 통한 서류접수와 함께 시작됩니다.
서류접수 기간 : 2021 4 28~5 6일 오후 1시마감

모집공고 보러가기

 

전형일정

서류접수 > 1차 코딩테스트 > 2차 코딩테스트 > 면접심사 > 최종합격

(코딩테스트는 1차 알고리즘테스트, 2차 과제테스트로 진행될 예정이며구체적인 사항은 테스트 안내메일에서 자세히 안내할 예정입니다)

지원 자격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개발자로 살고 싶은 열정이 있으면서 교육 종료 후 2021년 하반기 중에 입사가 가능하신 분!

 

교육분야

웹프론트엔드백엔드를 함께 배우는 자기주도형 풀스택 과정

 

활동비 및 장비지급

우아한테크캠프에 참여하는 교육생에게는 월 150만원 활동비를 지급하며, 온라인 진행시 재택근무 지원금 월 10만원을 추가로 지원합니다.

또한, 교육을 위해 필요한 장비는 회사에서 대여하여 캠프 시작시에 지급합니다.

 

문의하기

우아한테크캠프 techcamp@woowahan.com

 

poster 

목록

QUICK MENU SERVICE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