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

수업 2018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 및 입력방법 안내 Hit 205
  • 등록일 2019-01-09 11:39:51

1. 2018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성적처리 일정 및 입력 방법을 안내하오니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기간 내에 처리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시험 부정행위로 인해 상대적으로 다른 학생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시험감독을 철저하게 해 주실 것을 교강사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성적처리 일정 안내

구 분

기 간

유 의 사 항

성적입력 및 정정

2019. 01.16.() ~

01.20()

이 기간 외 별도 추가 입력 기간은 없습니다. 학생들이 성적을 열람할 수 있도록 이 기간에 성적입력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 및 정정 후 저장 - 등급산술 - 점수확정을 하면 매회 수강한 학 생들에게 SMS로 전달됩니다.

성적 정정 후 등급산술 및 점수확정을 하지 않아 수강생들이 성적을 열람 하지 못하는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적이의 신청 및 정정

2019. 01.21.() ~

01.22()

이 기간 외 정정 기간은 없으므로 기간 내에 정정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이 기간 중 학생들이 연락 가능하도록 교수/담당자의 연락처를 안내 하시기 바랍니다.

이의신청에 대한 담당교강사/학생 알림 SMS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담당교강사에게 전달되는 발신 번호는 수강 학생의 소속 행정팀 번호입

니다. 내용 수신 후 내강의실>수업홈>성적> 오른쪽 상단의 이의신청

메뉴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성적기록표

/전자출석부

/성적산출내역

자료 제출

2019. 01. 23() ~

01. 24()

담당교수는 성적 산출 근거(시험답안지, 과제물, 출석부)를 최소 10년간

보관 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년퇴직 3년 이내 교수에 대해서는 소속대학

행정팀에서 보관.학칙시행세칙I 25

담당교수는 성적기록표와 전자출석부를 화면에서 출력하여 성적산출내역과 함께 관장학과에 제출하며 이를 관장학과는 취합하여 관장대학 행정팀에 제출합니다. 행정팀은 최소 10년간 보관.

(담당교수 관장학과 관장대학 행정팀)

계절학기 반영된

성적증명서 출력

2019. 01. 28()

15시 이후

 

성적처리 일정은 서울캠퍼스와 다를수 있음을 교강사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성적입력 안내(붙임 참고)

. [메뉴]HY-in 로그인 MY내강의실 성적입력 바로가기 성적창

. HY-in 로그인 ID가 없는 교강사는 신규아이디발급안내메뉴를 이용하여 ID를 발급 받아야만

성적입력이 가능함.

   

붙 임 1. 2018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성적입력 유의사항 1

2. 2018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성적입력 매뉴얼 1.

3. 2018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성적입력 개설과목 리스트 1. .

 

* 담당: 학사팀 김선영(031-400-4218)

목록

QUICK MENU SERVICE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