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소개
강석후 교수는 한양대학교 경상대학 경영학부에서 마케팅관리, 소비자행동학, 기독교와 현대사회, 마케팅관리(대학원), 마케팅이론(대학원) 등을 강의하고 있다.
■ 학력
한양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과 졸업(공학사)
달라스 대학원 졸업(석사, 무역학 전공)
텍사스텍 대학원 졸업(박사, 마케팅 전공)
감리교신학대학 목회신학대학 졸업(목회학 석사)
■ 경력
한국무역진흥공사
현대양행
■ 연구관심분야
서비스마케팅, 마케팅 이론
■ 주요논문
"가족의 구매의사결정에서 성별역할관념론과 자원이론에 대한 연구,“ 한국마케팅저널, 3(1), 2001.
■ 주요저서
마케팅조사론, 공동번역, 석정, 2004.
■ 수상경력
“2007 우수 봉사상,” KAMS(한국마케팅과학회)
■ 학회활동
한국마케팅과학회 부회장, 2005-2007
■ 기타
한국기독교수연합회: 부회장, 2010-